'놀면뭐하니?' 측 "유재석→싹쓰리 브랜드 대상 싹쓸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전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9.28 18: 20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싹쓸이를 기념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28일 공식 SNS에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결과가 담긴 표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는 물론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과 그가 유두래곤으로 함께 한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와 관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의 큰 사랑 덕에 브랜드 대상을 싹쓸이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는 '놀면 뭐하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제작진은 "#주말예능프로그램 #핫아이콘 #남자예능인 #놀면뭐하니 #브랜드대상 #여러분_감사합니다"라고 수상 부문에 대한 해시태그들을 밝히며 기쁨을 더했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공식 SNS] '놀면 뭐하니?' 제작지니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석권을 기념했다.

'놀면 뭐하니?'는 유일한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부 캐릭터'를 통해 세계관 확장을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하는 예능이다. 최근 유두래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비룡(정지훈)이 함께 한 혼성그룹 싹쓰리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다음은 '놀면 뭐하니?' 제작진의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소감 전문이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청자 여러분의 큰~~사랑 덕에
브랜드 대상을 싹쓰리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는
'놀면뭐하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말예능프로그램#핫아이콘#남자예능인
#놀면뭐하니#브랜드대상#여러분_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SNS,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