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스포츠마케팅-고려대학교의료원, 스포츠의학 공동 연구 MOU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0.06 09: 50

 ㈜세마스포츠마케팅 (대표 이성환)이 고려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과 스포츠의학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단체는 5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3층 본부회의실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협약식을 열었다. 세마스포츠마케팅에서는 이성환 대표, 홍미영 전무가 고려대 의료원에서는 김영훈 의무부총장, 김병조 의학연구처장, 고대안암병원 정형외과 정웅교 교수가 참석했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대회 기획 및 주관, 유망선수 발굴 및 관리, 스타마케팅 및 기업연계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이다.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투어 박성현 고진영, PGA(미국남자프로골프투어) 투어 강성훈 등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고려대의료원 김영훈 의무부총장(왼쪽)과 세마스포츠마케팅 이성환 대표.

양측은 스포츠의학과 관련된 공동 연구, 직원 교육 및 훈련, 운동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김영훈 의무부 총장은 “다수의 스타 골퍼들이 소속된 세마스포츠마케팅과 이번 협약을 통해 인연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한국을 널리 알리는 선수들에게 의료 부문을 포함해 연구, 교육 등에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며 상생 발전할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고 이성환 대표는 "고려대학교의료원과 함께 스포츠의학과 관련한 공동연구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대가 크다"면서, "고려대학교의료원의 기술과 지식,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스포츠의 경험과 현장에 대한 상호 이해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결과들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