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10.06 12: 48

 게임빌-컴투스가 비대면(언택트) 형식으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6일 게임빌-컴투스는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밝혔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변함없이 공개채용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를 주제로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이 적극 활용된다. 서류 접수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외에도 비대면 화상 면접까지 도입해 대부분의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과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이다. 지원 자격은 오는 2021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다. 접수 후 서류 심사 및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게임빌-컴투스는 오는 16일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에는 공채 선배들이 전하는 직무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 등이 소개된다.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 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게임빌-컴투스는 관계자는 “이번 공채뿐 아니라 지속적인 수시 채용으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