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준수, 오늘(18일) '사랑하고 싶지 않아' 발매..'바른연애 길잡이' 애절함 극대화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네이버웹툰 ‘사랑하고 싶지 않아’에 애절함을 더한다.

‘사랑하고 싶지 않아’와 김준수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하고 싶지 않아’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하고 싶지 않아’는 남자 주인공 재현의 테마곡이다. 여자 주인공 바름과 함께한 모든 것들이 잊을 수 없는 예쁜 기억으로 남고 바름을 향한 애정은 아직 유효하지만, 그 마음을 어쩔 수 없이 묻어둬야 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김준수의 애절하면서도 짙은 목소리가 재현의 마음을 한층 더 대변해주며 곡에 대한 흡입력을 끌어올린다. 김준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에 풍성한 악기 사운드가 더해지며 작품에 대한 공감대와 몰입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 TOON STUDIO와 느을은 앞서 인기 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이 '바른연애 길잡이'와 김준수의 만남으로 새롭게 선보일 ‘사랑하고 싶지 않아’에 대한 기대 역시 뜨겁게 고조되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수상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김준수의 ‘사랑하고 싶지 않아’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OON STUDIO, 느을, 씨제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