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했다.
22일 네오위즈는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 새로 추가된 첫번째 영웅은 불 속성 위자드 5성 영웅 ‘아리아’다. 아리아는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지속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적의 강화 효과를 똑같이 자신에게 가져오는 특수 스킬을 사용하며, 불리한 상황에서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다.
두번째 영웅 ‘칼립소’는 어둠 속성의 4성 프리스트 영웅이다. 전투 중 ‘리더 스킬’을 보유한 아군 영웅의 생존력을 크게 올린다. 칼립소는 적의 강화 효과를 무력화 하는데 탁월하다. 다른 프리스트 영웅들에 비해 회복 시키는 능력은 낮지만, 적 공격력을 낮추거나 아군에게 지속 회복을 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 먼저 룬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의 수를 줄이고 룬과 보석을 제작하기 위한 단계에서 필요한 재료의 등급을 통일했다. 또한 도전 미션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황천의 보옥’의 획득량을 소폭 늘렸으며, 의뢰 완료 보상으로 제작 재료 3종을 추가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