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기대작 '미르4', 대대적인 사전 테스트로 베일 벗는다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10.23 12: 33

'세상이 기다렸던 K-판타지'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위메이드의 기대작 '미르4'가 대대적인 사전 테스트로 최종 점검에 나선다. 
 
위메이드는 23일 차기 기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는 '미르4'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의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테스트 버전은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무사’ 4종의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고, 최고 수준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장대한 서사를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테스트에서는 영상으로 선보였던 '미르4'의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효율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광활한 미르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가는 '기연'. 필드 보스를 처치하고 보합의 주인이 되기까지 펼쳐지는 전략과 경쟁의 재미 '프리루팅'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