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고대 신들의 가공할 힘이다. 하스스톤이 고대 신들의 가공할 힘으로 타락한 135장의 새 카드들이 추가되는 신규 확쟁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를 오는 11월 18일 선보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3일 하스스톤의 차기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가 11월 18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는 사악한 힘으로 원시 아제로스를 지배했던 영원의 존재, 고대 신들이 다크문 축제를 통해 하스스톤에 돌아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카드는 135종.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신규 확장팩광기의 다크문 축제와 새로운 결투 게임 모드, 그리고 진척도 시스템의 전면적인 개편과 함께 하스스톤은 커다란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며, "하스스톤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진화하고 있다. 우리는 하스스톤 특유의 깊이있고 재미있는 경험을 계속해서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플레이어들이 광기의 다크문 축제가 선보일 그 모든 새로운 콘텐츠 속으로 즐거이 빠져들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1억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을 보유하고 있는 하스스톤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두 즐길기는 인기 게임. 플레이어들은 열 가지 강력한 영웅들 중에서 플레이할 직업을 고를 수 있으며 워크래프트(Warcraft®)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수인, 주문, 무기 등으로 카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광기의 다크문 축제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10월 23일부터 11월 12일까지 결투 플레이 모드를 사전 체험을 통해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결투 베타가 공식 시작되는 11월 13일부터는 하스스톤 플레이어 누구나 새로운 결투 게임 모드를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결투 모드의 시즌 1은 오는 11월 18일에 시작될 예정으로 현재 계획 중이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