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포텐셜이 2021년을 준비하기 위해 U-15 중등부 팀 연령대 선수들을 대상으로 장학생 선정 입단 테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 수원의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대운동장에서 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FC포텐셜 U15팀은 스페인 명문 팀 Villareal F.C에서 다년간 유소년 선수를 육성해온 PIRRI 디렉터의 철학을 바탕으로 이승준 총 감독과 토닌 수석코치와 함께 훈련 하고 있다.
짧은 패스와 빠른 템포를 통한 빌드업을 중요시 하는 스페인의 플레이 스타일을 팀 축구 철학으로 하여 비야레알 에서 진행하는 실제 프로팀과 유소년팀 선수들이 진행 하는 훈련 프로그램들로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FC 포텐셜 은 선수들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훈련한다.

이미 내년도 중학교 2학년 선수단 고등부 진학을 마무리 단계에 있고 국내 프로 산하 진학과 해외 프로 산하 팀 동시 진출 이라는 2021년도 목표를 향해 순조롭게 향하고 있다.
2021년에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고, 미래가 유망한 선수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장학 혜택이 적용 될 예정이다. 골키퍼 포지션의 경우도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고, 필드 플레이어들도 잠재력에 따라 교육비 전액지원 또는 반액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100% 지원 할 예정이다. 또한, 2021년도에는 중등부 U-15 팀도 대한축구협회 주관 1종 팀으로 등록을 완료 하였고 소수의 정예멤버 선수들로 내년도 주말리그와 각종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FC포텐셜은 선수들을 위해 각종 기업들의 끈임 없는 후원을 받고 있으며 베스트슬립 삼일제약 포천 인삼협동조합 CALCIO 등등 선수들의 발전을 위해 물품 제공과 장학생 선정 등등 많은 기여를 해주고 있다.
이번 하반기 중등부 U15 입단테스트 신청은 FC포텐셜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입단테스트 세부정보는 구단 ‘홈페이지→공지사항 에 게재된 입단테스트 공지글을 참조하면 된다. /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