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유니버스 스토리’, ‘멈춰버린 시간’ 콘텐츠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10.30 11: 28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IP(지식재산권)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 신규 스토리를 추가했다.
30일 넷마블은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 신규 스토리를 포함한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기반의 다양한 스토리를 자유롭게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스토리 소셜 게임이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게임 내 제작 툴을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이야기 전개 및 결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수집해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입히고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컬렉션’ 모드 등을 지원한다.

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는 ‘방탄소년단 세계관’의 오리지널 스토리인 ‘화양연화’의 ‘멈춰버린 시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스토리에서는 타임루프를 통해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지민의 숨겨진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스토리 제작’ 모드와 ‘컬렉션’ 모드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선시대 콘셉트 의상, 헤어, 액세서리, 배경 등을 추가했다. 오는 31일에는 핼러윈 시즌에 맞춰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이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