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지구' 데이식스 영케이, 오늘(30일) 뮤직에피소드 OST 음원 발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0.30 18: 10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와 그룹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Young K)가 ‘만나 OST를 선보인다.
30일 오후 6시 영케이가 2020 라인업 첫 주자로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가창한 OST의 음원 '불면증'이 발매됐다.
특히 이번 OST는 이날 공개되는 8화 에피소드를 통해서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23일 공개된 '내지구' 7화에서 데이식스 영케이와 원필이 카메오로도 등장해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영케이

플레이리스트는 틴플리 채널에서 방영중인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는 영케이와의 뮤직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OST 음원 공유 프로젝트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소유한 음원 지분만큼 음원 수익을 정산받을 수 있는 저작인접권 공유 프로젝트로, 음원 공유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음원에서 발생 되는 수익을 공유할 수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금번 OST '불면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2월에도 추가 에피소드를 제작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는 매주 금요일 7시 10분 틴플리 채널에서 방영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