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MMORPG ‘로스트아크’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온라인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온라인 페스티벌은 지난 3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수상작들이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이를 선물로 지급할 계획이다.
4일 스마일게이트 RPG는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의 정식 론칭 2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이 직접 디자인한 꾸미기 아이템인 아바타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로스트아크’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응원해 준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다”며 “게임 내 아이템과 2주년 굿즈 등을 페스티벌 기간 내에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먼저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을 게임 속 아바타 및 탈 것 아이템으로 구현했다. 공모전 개최 당시 스마일게이트는 수상작들을 향후 게임에 반영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2주년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모든 이용자에게 ‘2주년 기념 머리띠’ ‘2주년 기념 벽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 보상 콘텐츠를 기획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2년 동안 성황리에 서비스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모두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팬들 덕분이다”며 “약속한 슬로건 ‘With all RPG fans’를 마음에 새기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