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카카오톡서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1.05 11: 05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계기로 또 하나의 참신한 시도를 한다.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구매견적 서비스가 그것이다. 
쌍용차는 5일, 카카오톡에서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시작한다도 밝혔다. 카카오톡에 '올뉴렉스턴' 채널을 개설하고, 여기서 모바일 상담과 시승 신청을 할 수 있게 했다.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도 내려받을 수 있다.
쌍용차는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연말까지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주는 쿠폰 등록 이벤트도 실시한다.

e커머스 플랫폼 11번가에서는 다른 형태의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서는 20만원 구매할인권(쌍용자동차 전 모델 대상)을 50%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 13일까지 할인권을 이용해 신차를 구매하면 11명을 추첨해 아웃도어 키친세트를 선물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이들에게도 혜택이 있다. 구매견적을 받은 이들에게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올 뉴 렉스턴은 사전계약으로 3,800여 대가 계약되며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 4일 업계 최초의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를 통해 선보였으며, 영화배우 박성웅이 열연한 영화 ‘신세계’의 패러디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 
‘1:1 모바일 큐레이터’ 쿠폰등록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 이벤트 모두 연말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새해 1월 7일 발표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