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브랜드 사이트 오픈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11.06 15: 14

 컴투스가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CBT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를 열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각종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6일 컴투스는 오는 2021년 출시 예정인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CBT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신작 타이틀이다. 몬스터를 소환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켜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상대방의 스킬을 받아 치는 카운터 시스템과 단번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지녔다. 또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수많은 몬스터들과 속성별 상성, 룬 성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장르에 맞게 계승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브랜드 사이트 오픈에 맞춰 전투 시네마틱 영상과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루쉔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홍보 영상 속에서는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는 루쉔의 모습과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을 기대하는 전세계 게임팬들을 위해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과 관련 정보 등을 CBT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