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섹시한 각선미 빛난 화보→차기작 확정..여전히 뜨겁다[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11.10 21: 29

 배우 고현정의 근황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부터 드라마 출연 확정 소식까지 변함없는 톱스타 고현정에 대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현정은 2021년 방송 예정인 JTBC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로서 고현정은 2년여만에 안방복귀를 한다. KBS 드라마 '비밀'과 '눈길'을 집필한 유보라 작가의 신작으로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다.
W코리아 제공

W코리아 제공

고현정은 '너를 닮은 사람'에서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희주 역할을 맡는다. 가난하고 치열한 삶을 살았던 희주는 현재 성공한 화가 이자 작가이며 두 아내의 엄마로 지낸다. 그러다가 한 여자를 만나며 인생이 달라지는 인물.
고현정은 근황 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인물이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2' 이후 별 다른 소식 없이 오랜 기간 지낸 만큼 그의 일거수 일투족은 큰 관심이었다.
SNS
고현정의 근황이 공개된 SNS 사진까지도 화제였다. 고현정은 자연스럽게 내려뜨린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통해서 압도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나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화보 촬영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화보를 통해서 고현정은 변함없는 고혹적인 미모와 잘 관리된 몸매를 뽐냈다.
W코리아 제공
고현정은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침대 위에 누워서 드레스를 입고 있는 고현정의 매력은 화보에서 더욱 빛이 났다.
데뷔 30주년을 훌쩍 넘긴 고현정이 과연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돌아오게 될 지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