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의 가상 걸그룹 K/DA의 신곡 ‘MORE’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랐다.
12일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서 탄생한 가상 걸그룹 K/DA의 첫 EP 앨범 ‘ALL OUT’의 타이틀곡 ‘MORE’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빌보드의 10일 차트에 따르면 K/DA는 ‘MORE’로 1위 성과를 냈다.
지난 2018년 데뷔 이후 2년 만에 컴백한 K/DA는 기존 음악 스타일에 글로벌한 팝 느낌을 가미한 신곡 ‘MORE’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OR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300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와 아이튠즈 팝 차트 2위는 물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4위, 아이튠즈 미국 차트 7위에 오르기도 했다.

‘MORE’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미국의 팝 스타 매디슨 비어와 자이라 번스가 참여했다. 렉시 리우가 객원 피처링으로 참가했다. ‘MORE’ 외에도 ‘ALL OUT’ 앨범에 수록된 곡은 모두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한편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여자)아이들의 미연, 소연과 함께 ‘MORE’의 안무를 재해석한 영상을 공개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3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