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의 직계 후속작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3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랙 옵스 콜드 워’를 PS4, 엑스박스 원, 차세대 콘솔, PC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에서 이용자는 1980년대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멀티플레이어 모드, 좀비 모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하나의 테마 아래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출시 이후엔 ‘콜 오브 듀티: 워존’에도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어와 좀비를 엮는 ‘진척도 공유 기능’을 활용해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친구들 및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경쟁할 수 있게 된다.

한국에서는 우리나라 플레이어들이 ‘블랙 옵스 콜드 워’ 속 액션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된다. 취향에 따라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버전으로 선보인다. 또한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본 게임 구입 없이도 ‘블랙 옵스 콜드 워’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50% 추가 경험치/무기 경험치 및 모든 오퍼레이터 잠금 해제 등의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