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대형 업데이트 ‘기사도’ 콘텐츠 공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11.19 12: 19

 엔씨소프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도’의 상세 콘텐츠가 공개됐다. 
‘기사도’는 오는 11월 24일 리니지M의 기사 클래스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특정 스킬이 적중하면 연계기 또는 강화기가 발동하는 ‘그랜드 마스터’ , 사용 즉시 체력(HP)을 회복하고 스턴(Stun, 기절)을 해제하는 ‘클리어(마스터)’, 대상을 도발하는 ‘팬텀 블레이드’ 등의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카운터 베리어’, ‘쇼크 스턴’ 계열의 스킬도 개선된다.
엔씨소프트는 ‘기사도’와 함께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각성/신규 보스가 추가된 ‘월드 보스’, 협력전과 경쟁 모드를 추가한 ‘시련 던전’, 새로운 전략 요소가 추가된 ‘테베라스’, 모든 리니지M 이용자가 협력해 최고의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공략하는 ‘기르타스 레이드’ 등 개편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24일부터 ‘TJ의 쿠폰’ 2종(일반 장비/상점 장비 복구)을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기사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 9종의 보상(‘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룬 변환석’ 등)에 더해 ‘드래곤의 용옥(10일)’을 추가로 받는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