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쇼미9' 자이언티x기리보이 팀 배틀곡 'Freak', 오늘(21일) 정오 발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첫 음원 배틀곡 ‘Freak’이 오늘(21일) 발매된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서는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조순영 크루와 원슈타인 크루가 첫 번째 음원 배틀곡 무대를 선보여 화제에 올랐다.

본격적인 음원 배틀 전, 자이언티는 더블랙레이블 작업실에서 팀 크루 중간 점검에 나섰다. 그는 팀원들에게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따뜻한 조언까지 건네며 팀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시험 삼아 하는 녹음이었지만 자이언티는 불꽃같은 디렉팅으로 ‘천재 프로듀서’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계속해서 첫 번째 음원 배틀곡 소개에 나선 자이언티와 기리보이는 “첫 음원 배틀 무대니까 래퍼들의 이야기를 마음껏 하는 게 제일 기본적이지 않나 싶어서 만든 곡이다. 가사를 집중해서 들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뒤로 이어진 조순영 크루와 원슈타인 크루의 음원 배틀 공연을 본 자이언티는 “어떤 평가를 하고 싶다기보다는 다른 팀들처럼 후렴에 어떠한 백업 없이, 두 팀 모두 무대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내줘서 너무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라며 진심 어린 격려를 전했다.

이날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조순영 크루, 원슈타인 크루 모두가 준비된 비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지만, 결과적으로 원슈타인 크루의 ‘Freak’가 우승하면서 조순영 크루의 조순영, 이기욱이 탈락했다.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음원 배틀곡 ‘Freak’은 오늘(2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쇼미더머니9’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쇼미더머니9’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