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김구라 놀라게 한 박학다식 루다→퀴즈 정답 걸고 개인기 대방출 다영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11.22 15: 26

깜찍발랄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우주소녀의 첫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의 다영과 루다가 ‘카카오TV 모닝 – 뉴팡’에 출연, 열정 폭발 숨겨둔 매력을 대방출하며 아침잠을 깨울 예정이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중독성있는 타이틀곡 ‘흥칫뿡’으로 활동하며 사랑스러운 퍼포먼스와 표정연기는 물론 수능금지곡을 연상케하는 중독성있는 노랫말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3일 오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모닝 – 뉴팡’에 나선 다영과 루다는, 파마자룩 버전의 ‘흥칫뿡’을 선보이며 남다른 깜찍함으로 시청자들의 월요일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 날 ‘뉴팡’에서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따끈따끈한 시사 상식 배송에 나선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퀴즈들이 준비된 가운데, 다영과 루다는 그 어느 때보다 열띤 액션과 풍부한 상식으로 신선 뉴스 정시 배송을 책임질 예정. 

특히 루다는 연예 뉴스부터 국제 뉴스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 박학다식한 시사 상식을 자랑해, 연예계 시사왕인 김구라가 “이걸 다 알아???”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을 정도라고. 여기에 다영은 퀴즈를 맞히겠다는 열정 하나로 동물 성대모사부터 다리찢기, 제주도 사투리까지 다채로운 개인기를 펼쳤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뉴팡’에 함께하고 있는 개그맨 이진호와 골든차일드 이장준도 두 사람의 활약에 웃음을 멈추지 못했을 정도라고 전해져, 과연 이들의 활약으로 펼쳐질 월요일 아침 ‘뉴팡’의 빅재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에 질세라, 이진호와 이장준도 ‘반려동물’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전해 재미를 더할 계획.
이장준은 반려견 ‘마루’와 아버지의 일화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이진호 또한 이색 반려동물 ‘자라’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남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카카오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