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 다운로드 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11.24 12: 35

위메이드의 기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24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사전예약을 종료한 '미르4'는 24일부터 브랜드 사이트를 정식 론칭 페이지로 전환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미르4' 모바일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1월 25일 0시부터 정식 플레이할 수 있다.
오리지널 넘버링의 새로운 미르 시리즈 '미르4'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중심으로, 서양풍 판타지 계보를 잇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동양적 정서를 기반으로 새롭게 창조해낸 K-FANTASY 세계를 완성했다.

미르만의 입체적인 시스템을 완성하는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 등을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방침이다.
여기에 전문 시나리오 작가 그룹이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에 특급 배우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액션을 더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