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대표이사 및 감독 취임식 온택트 생중계로 진행한다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0.11.26 11: 27

SK 와이번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K) 구단이 ‘코로나19’ 사태로 대표이사 및 감독 취임식을 온택트 생중계로 추진한다.
SK는 “30일 오후 3시 30분, 인천 문학경기장 내 그랜드오스티엄 4층 CMCC홀에서 신임 대표이사 및 감독의 취임식을 실시한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구단이 새롭게 부임하는 민경삼 대표이사와 김원형 감독을 환영하는 의미를 담아 개최된다.
SK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구단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에서 행사를 생중계하고 줌 라이브를 통한 팬 참여형 온택트 생중계를 추진한다.

SK 와이번스 구단이 ‘코로나19’ 사태로 대표이사 및 감독 취임식을 온택트 생중계로 추진한다. ⓒ SK 와이번스

먼저 신임 대표이사 및 감독의 취임식이 열린다. 행사는 민경삼 대표이사 취임 축하 꽃다발 전달 및 취임사를 시작으로 김원형 신임 감독 소개, 꽃다발 전달, 유니폼 착복식, 계약서 사인, 취임사, 언택트 기자회견 순서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어 김원형 신임 감독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토크쇼 이벤트’가 진행되며, ‘코치와의 소통, 선수와의 소통, 팬들과의 소통’ 등 총 3가지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팬 참여 방법에 대해서는 구단 공식 SNS(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 유튜브, 인스타그램)를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