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e스포츠정상회의, 4년 연속 부산 개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11.28 15: 13

부산에서 세계e스포츠정상회의가 4년 연속 개최된다. 
부산시는 지난 27일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부산 e스포츠경기장에서 제5회 세계 e스포츠 정상회의가 열린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4년 연속 부산에서 개최된 ‘세계e스포츠 정상회의(GEES)’는 전 세계 e스포츠 산업 리더들이 참석해 e스포츠의 발전을 모색하는 국제 컨퍼런스 행사로이며, 올해는 최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형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 된다.  

올해 세계e스포츠정상회의(GEES)는 ▲e스포츠와 전통 스포츠의 윈-윈 전략, ▲e스포츠 팬 변화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전략, ▲e스포츠와 코로나 19 ▲e스포츠의 기술적 혁신 등의 주요 세션들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회의에는 LG전자, 코카콜라,  ESL 게이밍, 뉴주, 트위치 티비 등 국내외 e스포츠 산업 관계자들과 함께  국제경기연맹연합회(GAISF), K 리그, 한국도핑방지위원회 등 국내외 스포츠 산업 리더들도 연사로 참여한다. 
부산시가 후원하는 제 5회 세계e스포츠정상회의(GEES)는 지난 11월 18일에 개관한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최되며, 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만연을 기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하이브리드 형식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