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4년전 셰프와 이혼한 아픔 "용기낸 방송, 응원해줘서 고맙다" [★SHOT!]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11.28 18: 17

김새롬이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이후 많은 응원 메시지에 감사한 마음을 내비쳤다.
모델 출신 방송인 김새롬은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기 낸 방송이었는데 응원해주셔서 다들 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새롬이 거울에 비친 본인의 얼굴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한눈에 봐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미모와 메이크업, 그리고 헤어스타일, 패션 등이 돋보였다. 

앞서 김새롬은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면서 마음을 숨기고 싶었는데 막상 영상 속의 진심을 다하는 분들을 보니 숨길 수가 없어졌고 또 수만가지의 생각이 지나갔다"고 밝혔다.
또한, "이 프로그램을 다짐해 주신 선배님들과 동료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잠이 오지 않는 밤이 될테지만 썩 나쁘지 않은 시간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15년 8월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지만, 2017년 1월 이혼한 바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김새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