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멤버십 600명에게 연말 만찬 밀키트 배송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2.03 08: 52

 기아자동차가 THE K9 멤버십 600명에게 만찬 밀키트를 배송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근사한 만찬을 가족들에게 대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배송 방식을 택한 이유는 물론 코로나19 때문이다. 기아차는 3일, 이 행사를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으로 이름 붙였다.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은 뒤, 당첨자에게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배송한다.

가정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도 함께 제공된다.
THE K9 멤버십 회원은 12월 3일부터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THE K9 멤버십 컨시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6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는 뮤지컬 <헤드윅>, <엘리자벳> 초청 이벤트, 시네마 인비테이션, 골프 인비테이션, 재즈 인비테이션, 서울모터쇼 초청행사와 전국 4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9 다이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