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90개국에 자동차 디테일링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디테일링 전문 브랜드 ‘기온쿼츠(GYEONquartz)’ 가 2021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라인업을 ‘기온쇼’를 통해 선보였다.
코로나의 여파로 세계 유명 박람회의 개최가 어려워지면서 기온쿼츠가 전세계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으로 준비한 ‘기온쇼’ 는 브랜드 소식, 신규 라인업 소개, 전문가 질의응답 등, 전세계 고객과의 소통을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했다.
기온쿼츠의 새로운 신제품은 인테리어 디테일러, 퀵 뷰, 워시 패드 등 기존의 라인업을 보강하는 제품들과 고체왁스, 세라믹 디테일러, 아이언 휠클리너, 등 사용 목적을 세분화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인테리어 디테일러는 미세먼지나 코로나 같은 이슈를 배경으로 현시대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으로 자동차 실내 오염 제거와 손소독제 수준의 살균 성능까지 갖추어 깨끗한 실내 관리 뿐만 아니라 유해균 제거, 질병 예방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그 밖에도 시공성을 간편화해 손쉽게 유리 발수 코팅을 마칠 수 있는 퀵뷰,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해 전용 어플리케이터, 버핑타올까지 세트로 구성된 고성능 왁스, 전문 유리막코팅 수준의 성능과 사용 편의성까지 갖춘 외장관리제 세라믹 디테일러 등이 있다.
기온쿼츠 한국 지사 ㈜다온통상의 김종건 마케팅 담당은 “국내 자동차관리 문화가 디테일링에 대한 니즈가 다양해지고 전문성을 갖추기 시작해 고급화된 전문가용 제품을 선택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며 “전세계 90개국에서 시장을 이끌고 있는 기온쿼츠의 방향에 맞춰, 한국에도 고성능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프리미엄 디테일링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spj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