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중의 언플러그드 비디오 'Music in KOREA'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매주 업로드 되는 ‘everyday joong’을 통해서 일상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함과 동시에 새롭게 기획된 언플러그드 음악컨텐츠 ‘MUSIC IN KOREA‘를 선보이며 김현중의 음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금요일 오후 3시 김현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Music in KOREA'는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널리 보여주고자 기획한 영상이다. 현재 5개의 음악이 업로드 되었고 특히 'Oasis'는 132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남미 지역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MUSIC IN KOREA'는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세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팬들에게 대한민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김현중의 음악적 감성과 접목시켜 보여주고자 기획된 음악컨텐츠이다.
영상의 음악들은 지난 10월 19일 발매한 정규앨범 'A Bell of Blessing'에 수록된 곡들로 언플러그드 버전으로 편곡하여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음악과 동시에 아름다운 뷰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김현중의 'MUSIC IN KOREA'는 매주 금요일 낮 3시 김현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헤네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