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vs 모모랜드 vs 아이즈원, '더쇼' 1위후보 '글로벌 파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2.15 18: 16

엔하이픈, 모모랜드, 아이즈원이 ‘더쇼’ 1위 후보로 맞붙었다.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12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Given-Taken’의 엔하이픈, ‘Ready Or Not’의 모모랜드, ‘파노라마’의 아이즈원이 주인공이다. 
엔하이픈은 데뷔 첫 주부터 미국 빌보드 차트, 일본 오리콘 차트 등 글로벌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에 입성하며 ‘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의 면모를 뽐냈던 바다. 

모모랜드의 ‘Ready Or Not’은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참여한 곡으로 모모랜드가 처음 시도하는 틴 팝 장르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모모랜드의 깜찍한 안무가 중독적이다. 
아이즈원의 신곡 ‘파노라마’는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하우스 곡이다. 아이즈원이 지금까지 함께한 순간과 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BAE173, BXK, CIX, ENHYPEN, GHOST9, NTX, woo!ah!(우아!), 나띠, 다크비(DKB), 모모랜드, 아이즈원(IZ*ONE), 안다은, 원위(ONEWE) 등이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더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