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PVP 초월 레벨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12.17 12: 06

 게임빌이 ‘탈리온’에 PVP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릴 ‘초월 레벨’을 추가했다.
17일 게임빌은 전쟁특화 MMORPG ‘탈리온’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전쟁 콘텐츠가 중심이다. RvR에 특화된 게임성에 우수한 타격감, 높은 완성도의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3D 뷰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게임빌은 PVP 전투의 재미를 더할 ‘초월 레벨’을 추가했다. 또한 신규 맵, 강력한 필드 보스를 도입했다. ‘초월 레벨’은 캐릭터 100레벨 달성 후 추가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초월 경험치는 ‘심연’ 맵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다.

게임빌 제공.

이와 함께 ‘초월 레벨’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신규 아이템 ‘엘릭서’ ‘초월 성장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엘릭서’를 사용한 이용자는 잃은 초월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다. ‘초월 성장 카드’는 사용 시 초월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해 초월 레벨 상승을 노리는 이용자들에게 중요한 자원이 될 전망이다.
새롭게 오픈한 ‘심연에 물든 협곡’은 PVP가 가능한 지역으로, ‘승부사 잭’ ‘배신자의 갑옷’ ‘마르코시아스’ 등 3종의 강력한 필드 보스가 각각 하루 3회 등장한다. 필드보스 처치 시 이용자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