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네이버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 개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12.18 11: 01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네이버 게임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0’의 연말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18일 펍지 스튜디오는 네이버 게임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0’의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은 이용자들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인상 깊었던 업데이트나 그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콘텐츠로 제작해 참가하는 공모전이다. 지난 2018년 이후 3회째 진행되는 연례 행사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콘텐츠 공모전은 영상, 웹툰, 크래프트, 커스텀 아이템(팬아트) 등 4개 부분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오는 2021년 1월 17일까지 네이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운지에서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은 500만 원과 네이버 페이 220만 원이다. 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와 치킨 메달, 닉네임 변경권 등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대상 수상작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클래식 맵 내 간판으로 소개되고, 크래프트 수상작의 경우 크래프톤 사옥에 전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네이버 및 크래프톤 자체 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오는 2월 2일 네이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