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페이트코어 ‘월광의 여신관 레제’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12.24 17: 30

 라인게임즈가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페이트코어인 ‘월광의 여신관 레제’를 추가했다.
24일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4성 영웅 ‘레제’의 신규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월광의 여신광 레제’ 및 전용 무기 ‘파도치는 달’을 업데이트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엑소스사가’ 등 특색 있는 게임으로 알려진 우주가 선보인 모바일 RPG다.
평행 세계관에 기반한 시간여행자 콘셉트로 선보이는 ‘월광의 여신관 레제’는 기존 ‘레제’가 다양한 경험을 겪으면서 성장한 뒤, 사람들을 위로해주는 모습을 담고 있다. 기존의 ‘레제’와 달리 ‘차원 도약’ 패시브 스킬이 더해져 생존력과 공격력이 보완되었다. 기존 스킬의 수치도 상향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아군을 보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제공.

또한 달의 흐름과 변화를 담은 ‘레제’의 무기 역시 ‘파도치는 달’로 새롭게 등장했다. 신규 페이트코어와 전용무기를 함께 장착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월광의 여신관 레제’ ‘파도치는 달’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