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KBS '디어엠' 홍보요정 변신 "멋진 재현∙박혜수∙배현성 출연"('2020 KBS 연예대상')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25 08: 05

 배우 이진혁이 '디어엠(Dear.M)' 홍보 요정으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020 KBS 연예대상'에서는 빅스 라비와 함께 시상자로 등장하는 이진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스크를 착용한 채 '2020 KBS 연예대상' 무대에 오른 이진혁은 "선배님 요즘 '1박 2일'에서 활약하시는 모습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다. 이렇게 좋은 날 함께 설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라비를 향해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이에 라비 역시 "진혁 씨 무대하는 모습과 드라마 하는 모습 잘 보고 있다"고 화답했다. 

특히 이진혁은 "내년에 KBS를 통해 방영되는 '디어엠'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인사드릴 예정이다"라며 2021년 계획을 설명했다. '디어엠'에는 재현, 박혜수, 배현성 등 본인처럼 멋진 분들이 많이 나오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이진혁이 홍보에 박차를 가한 '디어엠(Dear.M)'(극본 이슬/ 연출 박진우, 서주완/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은 내년 KBS 2TV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로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작품이다. 
플레이리스트와 몬스터유니온이 제작한 KBS 2TV 새 드라마 '디어엠(Dear.M)'에는 최근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혜수와 NCT 재현, 노정의, 배현성, 이진혁을 비롯해 우다비, 이정식, 황보름별, 권은빈, 조준영 등이 출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2020 KBS 연예대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