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싹쓰리 대박 기운→신곡 '나로 바꾸자' 발표(ft.박진영)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2.31 20: 19

비의 신곡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비가 오늘(31일) 오후 6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RAIN's Official Channel)을 통해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낸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 뮤직비디오는, 비와 박진영이라는 역대급 콜라보에 걸맞은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했다.
비와 박진영 두 남자의 눈을 단숨에 사로잡은 여자(한슬 분)의 등장으로 시작된 불꽃 튀는 대결에는 스포츠카와 백마, 화려한 CG까지 등장하며 쉴 틈 없는 볼거리를 선사했다. 여기에 서로의 데이트를 방해하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두 사람의 치열함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깜짝 등장한 싸이 역시 화제다. 애써 공을 들이던 여자가 결국 싸이를 선택한 것에 허무함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의 표정은, 예상치 못한 반전 엔딩을 완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두 사람의 독보적 댄스 실력이 돋보인 안무, 거기에 볼거리 가득한 뮤직비디오까지.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는 RAIN X JYP 레전드 조합에 쏠렸던 기대, 그 이상의 결과물로 '역시' 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했다. 
비와 박진영은 오늘(31일) 오후 9시부터 방송되는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에서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첫 무대를 선보인 뒤, 2021년 1월 1일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레인컴퍼니, JYP엔터테인먼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