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지단 관심 집중"...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1.01.02 06: 48

손흥민(토트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다시 떠올랐다. 지네딘 지단의 감독이 관심이 높아졌다. 
기브미스포츠는 2일(한국시간)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대상으로 떠올랐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올 시즌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서 가장 위력적인 선수 중 한 명이다. 해리 케인과 위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많은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서 11골-4도움을 기록중이다. 지난해에는 22골-10도움을 기록했다. 토트넘의 핵심 선수다. 손흥민의 활약으로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선두 경쟁을 펼치기도 했다. 최근 잠시 주춤한 상태지만 경기력이 대단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특히 손흥민은 영국 현지 언론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고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는 5대리그 선수 중 15위로 평가했다. 파워랭킹 선정 15위다. 스카이 스포츠는 손흥민과 케인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미 손흥민은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스페인 마드리드 현지 매체들은 "레알 마드리드가 아시아 시장을 위해 손흥민을 집중적으로 파악하고 있다"면서 "손흥민은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다. 손흥민은 여러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