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컴백’ MCND, 트랙리스트 공개..캐슬제이, 타이틀곡 작사 참여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1.01.04 09: 28

오는 8일 컴백하는 그룹 MCND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4일 자정 MCND 공식 SNS에 2ND MINI ALBUM <MCND AGE> 트랙리스트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MCND AGE>엔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LOUDER’, ‘KO, OK!’, ‘PLAYER’ 등은 제목만으로도 무대 위를 마음껏 누비는 다섯 명의 악동을 연상케 한 것은 물론, 한층 폭 넓어진 MCND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MCND

특히 멤버 캐슬제이는 ‘우당탕 (Crush)’과 수록곡 ‘PLAYER’ 작사에 참여해 이번 앨범에 MCND만의 색깔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Outro ; ㅁㅊㄴㄷ'은 작곡, 작사, 편곡을 모두 도맡아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컴백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개인 포토, 퍼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1편에 이어 트랙리스트로 화제를 모은 MCND는 오는 6일 뮤직비디오 티저 2편, 7일 뮤직 썸네일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한다. 특히 ‘우당탕 (Crush)’ 안무와 음원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퍼즐 프리뷰는 오는 7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오픈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MCND AGE>는 MCND가 지난 8월 1ST MINI ALBUM [EARTH AG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EARTH AGE]가 외계 행성 'Kepler-1649c'에서 동경하던 푸른별 지구에 온 다섯 소년들의 이야기라면, <MCND AGE>엔 지구에 도착한 MCND가 자신들의 시대를 열어간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자정 릴리즈되며, 음원 전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들을 수 있다. 피지컬 앨범은 오는 11일 발매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