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이지아, 유진x김소연 회동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 종영소감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1.06 04: 57

배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를 종영하며 함께 호흡을 맞춘 김소연, 유진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인 오늘 새벽, 배우 이지아가 개인 SNS를 통해서 동료배우 유진, 김소연과의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이지아는 유진과의 사진을 올리면서 "내동생 #펜트하우스 그동안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란 코멘트와 함께 드라마 촬영 후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펜트 하우스'에서 두 사람이 함께 요트 위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던 장면을 촬영한 후 찍은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이지아는 김소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지하며 "천서진!! #펜트하우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란 멘트도 덧붙였다. 극중 천서진을 연기한 김소연의 이름을 부르자, 김소연도 댓글을 통해 "심수련!!"이라고 부르는 등 '펜트하우스' 극중 역할에서 아직 빠져나오지 못한 케미를 전해 눈길 끌었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마치 여신같은 자태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뽐내 팬들의 이목을 단 번에 사로 잡았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다. 
5일인 어제 21부작의 마지막 회를 방영하며 시즌1이 종영됐으며 시즌2로 다시 올 것이라 알려 벌써부터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지아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