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징크쓰깨고 준우승" 어쩌다FC의 유종의 미‥정형돈, 폐회식 '컴백' 예고 ('뭉찬') [어저께TV]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뭉쳐야찬다'에서 어쩌다FC 팀이 준우승 쾌거를 이루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특히 폐회식 예고편에 정형돈 컴백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찬다'에서 어쩌다FC 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이대훈의 부상투혼 속에서 경기가 종료됐고, 어저다FC가 3대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다.비로써 안정환도 웃음을 되찾았다. 김성주는 "이런 경기도 있다, 신기하다"면서 "천운을 타고난 안정환 감독"이라며 기뻐했다.

선수들도 "4강 징크스 깼다"고 했고 안정환도 "행운이 따랐다, 노력하는 자에게 행운이 온 것"이라면서 "이제 우승을 향한 문은 단 하나, 마지막 문도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선수들에게 휴식시간을 줬다. 

우승컵이 눈 앞에 놓인 가운데, 경인축구회과 결승전이 시작됐다. 안정환은 "운과 함께 실력 성장까지 해, 실력으로 당당히 우승하길 바란다"면서 "설욕 씻고 이길 때가 됐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그러면서 "우리의 마지막 경기, 오늘 우승해서 샴페인 터뜨리자, 우리의 노력과 결실을 확실히 보여줄 결승, 우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 파이팅을 외친 선수들, 안정환은 "우승하면 파이팅 한 번 더 할 수 있다"면서 "여러분을 믿는다, 너희들은 레전드, 유종의 미 거두길 바란다"고 힘찬 응원을 덧붙였다.  

대회 최강 상대팀과의 승부가 시작됐다. 초대 우승자는 누가될지 긴장감이 감도는 속에서 경인 축구회의 역습이 이어졌다. 프리킥까지 내준 상황에서 경기흐름이 자꾸만 기울었다. 이때, 김병헌이 결정적인 찬스까지 놓침 선취골을 실패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때, 선수들이 억울할 만한 파울이 걸려버렸다. 현실을 직시한 안정환은 "이미 끝난 것, 신경쓰지 마라"면서 "중요한 건 후반전, 오늘 경기력도 좋다"며 응원하면서 "다시 시작하면 된다, 걱정하지 말고 후회하지 말자"며 강력한 우승후보를 꺾고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도록 마지막 응원을 모았다. 

절호의 기회를 놓친 상황에 선수들은 더욱 좌절했고, 실망할 겨를도 없이 경인 축구회팀에서 또 두번째 골을 넣으며 2점을 획득했다. 기세를 몰아 세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추가 멀티골까지 이어진 상황. 계속된 실점에 모두 안타까워했다. 

급격하게 기세가 기울자 해설위원들은 "조기 축구회치고 관리가 잘 된 수준급, 빈틈을 찾아볼 수 없다"며 놀라워했다. 도무지 넘기힘든 경인축구회라는 벽에 막혀버렸다.

결국 5대 0으로 마지막 경기가 종료됐다. 안정환도 인정한 막강한 상대. 만감이 교차한 듯 한 동안 아무도 말을 잇지 못했다. 어쩌다FC팀들은 "끝까지 해보자"고 외치며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후회없는 경기를 펼쳤다. 

해설위원들은 "양팀이 부상없이 잘 마무리한 것이 중요하다, 준우승이란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결승까지 오른 것 자체가 선전과 성장"이라고 했다. 안정환 역시 "모두 불가능이라 했지만 예상을 깨고 준우승했다, 결승전을 조기축구회에서 밟아봤다는 건 힘든 일, 마지막까지 모두 뛰었다는 것이 우리에겐 이미 우승"이라면서  "졌지만 잘 싸웠다, K리그 직관과 한국 축구 많이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최선을 다했기에 패배의 아픔은 썼으나  의미있는 유종의 미를 거둔 시간이었다. 예고편에선 준우승 쾌거를 이룬 후 폐회식을 할 것이라며 반가운 얼굴들을 알려 기대감을 안겼다. 특히 MC였던 정형돈까지 컴백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뭉쳐야찬다'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