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라임 측 " 故송유정, 밝은 친구이자 멋진 배우였다..명복 빌어주길" [전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25 15: 24

배우 송유정이 하늘의 별이 됐다.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故송유정은 지난 23일 사망했다.
고인의 생전 소속사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25일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되었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습니다.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빈소는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으며, 25일 발인이 진행된다. 고인의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한편 송유정은 지난 2013년 드라마 '황금무지개'로 데뷔한 후 '소원을 말해봐', '학교2017', '나의 이름에게' 등에 출연했다.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가수 니브 '어떻게 아직도 이렇게', 스탠딩에그 '친구에서 연인', 아이콘 '이별길'  등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 다음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 공식입장 전문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되었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합니다.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습니다.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랍니다.
/nyc@osen.co.kr
[사진]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