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탁구협회, 수분충전 링티 코로나-19 극복 올스타 탁구대회
1994 히로시마 AG 남자복식 리벤지 매치 이벤트 마련
대한탁구협회(회장 유승민)가 '수분충전 링티 코로나-19 극복 올스타 탁구대회'를 수원시 광교씨름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사진] OSEN DB](https://file.osen.co.kr/article/2021/02/11/202102110422776530_60243395f3a8f.jpg)
국내 대표 수분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대표 이원철)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이번 대회는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해 에너지와 박진감이 넘치는 탁구경기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오는 19일부터 3일간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남녀 16강 개인단식 토너먼트에 장우진(미래에셋대우), 이상수(삼성생명), 전지희(포스코에너지), 신유빈(대한항공) 등 국가대표 선수부터 오준성(대광중), 유예린(청명초) 등 유망주와 동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수들이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특별 이벤트 경기로 준비한 '응답하라 1994,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남자복식 리벤지 매치'를 통해 유남규-김택수 복식조와 추교성-이철승 복식조의 재대결을 통해 올드 탁구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대한탁구협회 김택수 전무이사는 "지난주 종료된 2020 도쿄 올림픽 파견 국가대표 선발전 유튜브 중계를 보시고 탁구팬들께서 큰 호응을 보내주셔서 무척 감사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 "선수들에게 큰 응원을 보내주신 탁구팬들께 코로나-19극복을 위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드리고자 국내 최고선수들의 플레이를 집에서 편히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 대회를 준비했다. 지난 선발전과 같은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는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KTTA TV) 및 아프리카TV 대한탁구협회 공식 채널에서 전 경기가 중계될 예정이며 결승 등 주요 경기는 네이버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정부의 관련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무관중 경기로 개최되며 경기장에는 대회 관계자 및 선수단 등 출입증(AD카드)를 발급받은 제한된 인원 중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통보를 받은 경우만 출입이 가능하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