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리밋, 'Shine'으로 전할 새로운 음악적 변신..7개월 만에 컴백 '기대 UP'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가수 리밋(Limit)이 7개월 만에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리밋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hine(샤인)’을 발매한다.

'Shine'은 지난해 7월 발표한 ‘그대가 아니면’ 이후 리밋이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감성적이면서도 폭발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를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리밋만의 감미롭고 청량한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곡의 클라이맥스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샤이니, 레드벨벳, GOT7 등과 함께 작업하며 감성적인 가사로 수많은 K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스란이 ‘Shine’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가사에는 새로운 희망과 신념으로 앞으로 한 걸음씩 나아가는 따뜻함을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소속사 INOFF MUSIC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hine’ 디지털 싱글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8년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니가 나보다'부터 이전 싱글 '그대가 아니면'까지 앨범 재킷을 일러스트로 진행해왔던 리밋은 'Shine'의 곡 설명에 맞게 새로운 시작에 초점을 맞춰 자신의 사진을 커버 이미지로 사용했다.

리밋은 “제 사진을 사용해 앨범 커버를 완성했다. 너무 떨리고 조금 조심스럽지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소속사 측 또한 “싱그러운 빛으로 피어날 리밋의 새 싱글 'Shine'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리밋의 새로운 출발을 담은 새 싱글 'Shine'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INOFF MUSIC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