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웨스트햄과 런던 더비 선발 출전...린가드와 맞대결 [공식발표]
OSEN 이승우 기자
발행 2021.02.21 20: 13

손흥민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런던 더비에 나서 제시 린가드와 맞대결한다. 
토트넘은 21일(한국시간) 밤 9시 영국 런던 스타디움에서 20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현재 승점 36으로 리그 9위에 랭크되어 있다. 반면 웨스트햄은 상승세를 타며 승점 42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 승리하면 첼시(승점 43, 4위)를 제치고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에 안착할 수 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흥민은 이번 경기 역시 선발로 출전한다. 주중 유로파리그에 전반전만 소화하고도 득점포를 가동한 손흥민은 웨스트햄과 런던 더비에서도 골을 노린다. 유로파리그에서 휴식을 취한 해리 케인은 선발 복귀해 역시 득점을 노린다. 
경기를 1시간 앞두고 공개된 토트넘의 선발 명단에는 일부 변화가 생겼다. 손흥민과 케인이 공격을 이끄는 가운데 루카스 모우라, 에릭 라멜라, 탕귀 은돔벨레가 지원한다.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세르히오 레길론,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자펫 탕강가, 위고 요리스가 선발로 나선다. 
[사진] 토트넘 SNS 캡처
한편 웨스트햄애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 이적한 린가드가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여기에 미카일 안토니오, 데클란 라이스, 우카시 파비안스키 등이 토트넘을 상대한다. /raul164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