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영지가 10kg 다이어트에 성공, 잘록해진 허리를 자랑해 주목받고 있다. 이영지는 ‘개미허리’라는 뜨거운 반응에 의아하다며 그다운 반응을 보였다.
이영지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10kg 다이어터(유지어터)”라며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로 나선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이영지는 날씬한 허리와 복근을 노출하고 슬림해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10kg 감량 후에도 볼륨감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영지는 한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로 발탁됐는데, 배우 김태희도 해당 브랜드의 제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 다이어트 보조제를 판매하는 홈페이지에는 이영지가 김태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델로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이영지는 최근 체중 10kg 감량에 성공하면서 날씬한 몸매를 자랑, 짧은 스커트 등 과감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영지의 다이어트 성공이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되자 모모랜드의 주이는 “허리가 한 줌”, CLC의 장예은은 “영지 반 어디갔어. 대단해. 예뻐” 등의 댓글을 남겼고, 래퍼 슬리피는 한참 동생인 이영지에게 “와 누나 대박이네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팬들도 놀랍다며 “언니 쩐다”는 반응을 보이자 이영지는 자신의 허리를 ‘개미허리’로 표현한 것에 “???”라며 이영지다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영지는 “살이 많이 빠져서 몸무게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고백하며 단기간에 체중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또한 이영지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를 계속했던 일상을 공유하면서 다이어트 성공을 예고하기도 했는데, 결국 10kg 감량을 이뤄냈다.
한편 10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영지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예능 우량주로 발탁돼 출연, 매주 활약을 펼치며 핫한 관심을 받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영지 SNS,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