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측 "학폭 의혹 사실무근…경찰 수사 의뢰" [공식]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2.22 11: 27

배우 김소혜 측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22일 김소혜의 소속사 측은 OSEN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김소혜 측은 “과거에도 제기됐던 일이다. 경찰 신고를 하고 조사가 이뤄지는 등 조치가 이뤄지던 중 사과문을 받고 선처를 했다. 그런데 똑같은 내용으로 이날 학교 폭력 논란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배우 김소혜가 참석해 인사말을 준비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이어 김소혜 측은 “현재 경찰에 의뢰한 상태다. 절대 선처는 없다”고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소혜의 학교 폭력 의혹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라면서도 “내가 직접 보고 들은 행동과 말들도 차고 넘친다”고 주장했다.
이번에 김소혜에게 제기된 학교 폭력 논란은 2017년 불거졌던 내용이다. 당시 김소혜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네티즌은 김소혜가 중1 때 친구에게 폭력을 행사해 학교폭력대책자위원회가 조사를 나섰고 합의금을 물어줬다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김소혜 측은 이른바 ‘일진설’에 “해당 루머는 허위사실이다. 지속적으로 악플을 모니터링하며 법적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해당 글 작성자는 “김소혜 관련 악성 글을 쓰고 삭제했다. 김소혜와 같은 중학교 나온 것은 사실이지만 평소 학교에서도 예쁘고 인기 많았던 김소혜가 다른 사람들한테도 인정 받고 인기 많아지는 것에 대해 시기와 질투가 나서 증거 없는 허위 사실을 퍼트렸다”며 “흔히 머리채 사건이라 말하는 그 일도 사실 저는 직접 목격하지도 못했던 일이고, 그저 인터넷에 기정사실화 되어 퍼져있기에 아무런 영문도 모르고 작성했다. 선처 부탁드린다”고 사과했다.
다시 한번 불거진 학폭 의혹에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은 김소혜 측은 “절대 선처 없다”며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