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현♥김민정, 장항준 초대.. 무조건 김은희편 "대신 돈은 니가 벌어" ('동상이몽2')
OSEN 최정은 기자
발행 2021.02.22 22: 39

장항준 감독이 아내 김은희 작가에 대한 전폭적인 사랑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충현♥김민정 부부가 출연해 집에 장항준 감독을 초대했다.
이날 집으로 초대를 받은 장항준은 "우리 부부(장항준과 김은희)는 물욕이 없다"며 "젊었을 때 가난 했을 때도 힘들지 않았다"고 말했다.

"단 한가지 힘들었던 건, 귀하게 자라서 여름에도 뜨거운 물로 씻어야 하는데 뜨거운 물이 안 나와서 힘들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던 중 장항준이 집을 돌아보며 "물욕과 허세와 허영이 가득한 집"이라며 독설을 내뱉어 조충현 김민정 부부를 당황하게 했다. 
김민정이 "싸운 적이 없겠다"라며 부러워하자, 장항준은 "나는 은희가 좋아. '뭐 갖고 싶은거 없어?'라고 묻는다"며 "'뭐야 함정인가?'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말해 김민정을 폭소하게 했다. 
또 장항준은 "은희가 무슨 말을 할 때마다, 무조건 은희 편을 들어준다"며 사랑을 표현했다. 이어 반전으로 "그대신 돈은 은희 니가 벌어"라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했다.
/cje@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