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희 법률대리인 측 "학폭 의혹? 법적조치 이번주부터 착수..수사기관에서 진실 밝힐 것" [전문]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2.23 12: 16

배우 김동희가 학폭과 관련된 루머와 관련되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희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두우의 최찬욱, 장현우 변호사는 23일 공식 입장을 통해 법적 대응 소식을 알렸다. 법률대리인 측은 "음해성 허위 인터넷 게시글들에 대한 민, 형사상 법적조치를 이번 주부터 착수합니다"라며 "관련 진실은 수사기관과 법정에서 분명하게 밝히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동희는 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과거 학폭 사실을 폭로 당했다. 이와 관련해 김동희의 소속사는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린다.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리허설 중 김동희가 미소 짓고 있다. / soul1014@osen.co.kr

이어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음해성 허위 인터넷 게시글들에 대한 민, 형사상 법적조치를 이번 주부터 착수합니다.
관련 진실은 수사기관과 법정에서 분명하게 밝히겠습니다.
배우 김동희
대리인 법무법인 두우
변호사 최찬욱, 장현우/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