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이콘 송윤형·구준회, '왜왜왜' 티저 공개..애틋한 가사 특별한 감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그룹 아이콘의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 편의 시(詩)와 같은 노랫말 일부가 또 한 번 베일을 벗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에 아이콘의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 리릭 티저 두 번째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김진환·김동혁 티저에 이어 송윤형·구준회의 모습과 가사 일부가 담긴 영상이다.

송윤형은 화려한 꽃 배경과 대조되는 쓸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듯한 그의 표정과 '웃음은 왜 울음이 돼’라는 가사가 맞물려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구준회는 버스 안에 홀로 앉아 외롭고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상 속 청명해 보이는 날씨와 달리 처연한 눈빛으로 창밖을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엇갈렸다. 여기에 더해진 '님에서 남이 돼버린 그대’라는 가사가 음악팬들의 마음을 깊게 파고들었다.

아이콘의 이별 감수성이 엿보인 리릭 티저를 통해 ‘왜왜왜 (Why Why Why)’ 뮤직비디오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아울러 서정적인 멜로디와 구준회의 호소력 짙은 보컬 구간이 이번에도 삽입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약 1년 만에 돌아오는 아이콘은 부드럽고 몽환적인 감성을 오가는 티저 콘텐츠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들이 ‘왜왜왜 (Why Why Why)’라는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는 세 글자 제목의 노래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아이콘의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는 3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음원 발매 당일 한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아이콘은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또한 3월 5일 낮 12시부터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가 예정돼있어 아이콘 멤버들과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콘은 이번 신곡 발표에 이어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