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인 태생 5성 음양사, 태생 4성 요괴무사를 업데이트했다.
2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몬스터는 ‘음양사’ ‘요괴무사’ 등 2종이다.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음양사’는 물, 불, 바람, 빛, 어둠 등 전 속성 모두 태생 5성 몬스터로 등장했다.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는 ‘요괴무사’는 태생 5성인 어둠 속성 외에 전 속성이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된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영상, 일러스트로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업로드된 영상에는 신규 몬스터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스킬 모션도 담았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활용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생 4성 ‘요괴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ㆍ4성 몬스터나 이번 신규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쌓고 일정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1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물, 불, 바람 속성의 ‘요괴무사’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서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길드원들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길드 점령전 시즌4도 시작된다. 오는 3월 8일부터 5월말까지 진행되며, 시즌 종료 후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