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더 크루2’에 신규 차량이 포함된 시즌 콘텐츠 ‘더 에이전시’를 추가했다.
17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2’의 시즌2 에피소드1 ‘더 에이전시’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유비소프트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팀, PS4·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X·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프랑스 리옹 소재의 유비소프트 아이보리 타워에서 개발한 ‘더 크루2’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미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이국적 컨셉의 자동차, 자전거, 보트, 비행기 등을 통해 모터 스포츠의 스릴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미국 동부와 서부 해안을 아우르며 지역 곳곳을 탐험하고 스트리트 레이싱, 오프로드, 프로 레이싱, 프리 스타일 등 총 4개의 분야에 도전할 수 있다.

‘더 크루2’ 시즌 2는 4개월 동안 이어지며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각각 2개월씩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 시즌 첫번째 에피소드인 ‘더 에이전시’는 TV 방송 제작사 ‘모터플릭스’의 의뢰로 적들을 저지해야 하는 비밀요원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용자는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제한된 시간안에 최대한 많은 묘기를 성공시키며 점수를 높여야 하는 새로운 게임 모드인 ‘스턴트 모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 크루2’ 시즌 2에서는 총 25개의 신규 차량과 라이트 바 루프 탑, 에어로 타이어 등 다양한 차량용 아이템이 등장한다. 특히 이용자는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 BMW Z4 M40i 등 신규 컨버터블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속도감 있는 미션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더 크루2’ 시즌2에는 특별 보상 시스템인 ‘모터 패스’가 도입됐다. 이용자는 ‘Jaguar F-Type SVR Coupe Professional Edition 2017’ ‘Jaguar E-Type Series 1 Roadster 1961’ ‘Bentley Mulliner Bacalar 2020’ 등 다양한 프리미엄 보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