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3.24 11: 14

 펄어비스의 대표 IP(지식재산권) ‘검은사막’에 마법사형 캐릭터 ‘세이지’가 등장한다.
24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22번째 신규 클래스 최후의 고대인 ‘세이지’를 업데이트했다. ‘세이지’는 검은사막 월드에 처음 등장하는 ‘고대인’ 캐릭터로 흑정령의 비밀,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등 흥미로운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위치, 위자드 이후 약 4년만에 등장한 마법사형 캐릭터다. 
‘세이지’는 시공간을 다루며 큐브 형태의 무기 ‘카이브’를 이용해 파괴적인 마법을 구사한다. 시공간 마법 조작의 재미와 시각적 새로움을 제공해 이용자는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세이지’를 생성한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한다. ‘세이지’를 생성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전용 액세서리, 신규 인테리어 아이템, 밸류 패키지, 가방 슬롯 확장권을 오는 4월 28일까지 제공한다. 15레벨부터 62레벨까지 일정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4월 21일까지 연다.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출시와 함께 신규 복귀 이용자를 돕기 위한 성장 특화 서버 ‘올비아’의 혜택을 강화했다. 레벨 제한을 확대해 넓은 구간의 레벨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고, 공헌도 및 추가 경험치 획득량도 높였다. 또한 새로운 장비인 ‘나르실란’ 장비를 추가해 보다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