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지성 인생 최고의 골은? 이영표는 "내가 어시스트했네”('쓰리박')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인생 최고의 영광의 순간을 연상시키는 열정을 뽐냈다.

28일 방송된 MBC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연출 노승욱, 이민지, 이하 ‘쓰리박’)에서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라이벌, 선후배와 훈훈한 케미를 선보이며 인생 두 번째 도전을 이어갔다.

연예계 골프 최강자 임창정과 라이벌 골프 대전을 펼친 박찬호는 전반전 경기에서 뒤처진 상황을 만회하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웠다. 휴식 시간에 그에게 어묵탕을 선물, 맛있게 먹는 임창정을 보자 “조금씩 쉬면서 리듬이 깨지는 거예요”라고 속내를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어 시시각각 바뀌는 바람의 방향에 임창정은 실수를 연발한 반면 박찬호는 고도의 집중력으로 퍼팅에 연속 성공해 대 역전승을 거머쥐었다. 

결국 패배한 임창정은 박찬호를 위한 골프장 콘서트를 펼치며 안방극장까지 귀호강을 선사했다. 박찬호를 위해 노래를 열창하는 것은 물론, 그의 신청곡 ‘결혼해줘’를 ‘(프로 테스트) 합격해줘’로 개사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박찬호는 골프 세계 랭킹 1위를 꿈꾸는 아이돌 비주얼의 임창정 아들을 만나 메이저리거 경험을 가득 담아 TMT 인생 강연을 하고, 골프공도 선물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다음 주에는 초면인 박찬호와 '영혼의 단짝' 케미를 형성하는 '마성의 남자' 지진희가 골프 동반자로 등장한다. 박찬호의 TMT 토크도 진중하게 듣는 ‘골프 신사’ 지진희에게 푹 빠져든 박찬호의 모습이 공개돼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셰프 박세리는 오랜 팬들을 위해 한식에 첫 도전, ‘고퀄’ 음식을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양반들이 먹던 ‘서리태 간장’을 직접 공수하러 먼 길을 떠난 것. 그녀는 장인의 가르침에 힘입어 직접 정성 가득한 수제 간장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박세리는 서리태 간장으로 돼지갈비찜과 고추장찌개, 콩 빈대떡까지, 푸짐한 한식 한상차림을 준비하며 ‘박장금’으로 변신했다. 그러나 간을 잘 맞추지 못해 난관에 부딪힌 가운데 잠시나마 설레는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카메라 감독이 "당기지 않는 맛이에요"라고 냉정한 맛 평가를 해 박세리는 충격에 빠지기도 했지만 심기일전하여 세리 표 돼지갈비찜을 성공적으로 완성했다.

이어 박세리 몰래 세리테이블에 초대된 LPGA 1세대 '버디 퀸' 박지은 프로의 깜짝 등장에 말문이 턱 막힌 박세리의 모습이 그려져 다음 주에 박지은과 베일에 싸인 다른 손님들과의 만남 현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박지성은 이영표와 여유로운 힐링 가득한 섬진강 라이딩을 즐겼다. 두 사람은 산과 들을 가로지르며 평화로운 시골 정취를 만끽하면서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라이딩을 마친 두 사람은 식사 자리에서 2002 월드컵의 추억을 떠올리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 놓았다. 박지성이 포르투갈 전의 레전드 골을 인생 최고의 경기이자 골로 꼽자, 이영표는 “네 인생 최고의 골을 내가 어시스트했네”라며 자랑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2002 월드컵 4강을 이끌었던 명장 히딩크 감독이 인터뷰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네덜란드 PSV 에인트호번 스카우트 1순위 선수가 누구였냐는 질문에 “마음 같아선 모두 데려오고 싶었죠”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박찬호는 연예계 골프 최고수 임창정과 열정 가득한 명승부로, 박세리는 오랜 팬을 위한 정성 가득한 한식 요리로, 박지성은 2002 월드컵 토크로 기분 좋은 추억 여행을 선사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재미와 힐링을 선사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쓰리박 : 두 번째 심장' 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