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앤고’, 모바일 서비스 개시…LCK 결승이벤트 진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1.03.31 12: 05

LCK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픽앤고'가 웹에 이어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레나캐스트는 지난 30일  ‘픽앤고’ 서비스의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와 결승 이벤트 진행을 공개하면서 모바일 서비스 시작을 알렸다.
‘픽앤고’서비스가 이번 플레이오프 결승기간부터는 모바일로도 서비스될 계획이며(트위치 모바일) 이벤트 참가 역시 트위치 모바일로도 참여가 가능해졌다. 

유저가 참가한 방별 순위만 알 수 있었던 시스템에서 더 나아가, 자신의 전체 랭킹을 조회 할 수 있는 기능도 더해진다.  ‘픽앤고’ 참가 유저는 경기 후에 트위치 중계화면 아래쪽에 표시된 ‘패널 익스텐션’에서 일간 및 주간 상위 랭킹 및 자신의 랭킹을 조회할 수 있어 전체 참가유저 중 자신의 랭킹을 파악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내달 10일까지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경기부터 결승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트위치 LCK 코리아 채널에서 진행되며, 모든 세트에 참가하는 ‘픽앤고’유저 중 각 방의 1등에게는 ‘마법공학상자 및 열쇠‘를 지급한다. 
또한 준플레이오프부터 결승기간 동안 ‘픽앤고’참가 유저 중 누적점수 상위 100위까지를 선정하여 결승전 이후 ‘초월급스킨’인 DJ소나 스킨을 지급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아레나캐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